
13일 삼성전자가 국내에 출시된 갤럭시 S26 시리즈를 대상으로
차기 One UI 9 베타 프로그램을 시작했다.
이번 베타 프로그램은 SK텔레콤, KT, LG유플러스 가입자 및 자급제폰
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.
첫 번째 원 UI 9 베타는 안드로이드 17 기반의 신규 기능과 보안
강화 요소를 대거 포함하고 있다.
삼성 노트•연락처•퀵 패널•접근성 기능 개선과 함께 맞춤형 UI
및 크리에이티브 기능이 추가됐으며 의심 앱 차단 기능도 강화됐다.
갤럭시 S26 시리즈 사용자는 삼성 멤버스 앱에서 베타 프로그램에
참여할 수 있다.